[중등] 나는 별이다(나태주) 수업 후 학생 후기(정진주)
작성자
정 호갑
작성일
2026-05-15 13:46
조회
68
부모님에게 제일 밝게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. 평생 나의 꿈이 무엇이든 나를 굳게 믿어주시는 유일한 두 분에게 믿어 주신만큼 보답하고 싶다. 내가 꿈을 향해 가는 동안 끝없이 응원해 주시고, 끝없이 지원해 주시고, 끝없이 좋은 말을 해주시는, 두 분에게 세상에서 가장 빛이 나는 결과로 보답하고 싶다. 남들이 뭐라 하든 신경 쓰지 말고, 오직 한 길만 걸어 성공하길 나에게 투자하시는 부모님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기에 꼭 만의 길을 걸어 나만의 방식으로 성공해서 부모님에게 제이 밝게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. (8학년 정진주)
